산삼약침

EZISS 8 CONTENT

산삼의 효능

동의보감에서 산삼은 그 성질은 약간 따뜻하고, 맛은 달며 독이 없는 약재로, 주로 오장의 기가 부족한 것을 채워주고, 정신과 혼백을 안정 시켜, 눈을 밝게 하며 심규를 열어 기억력을 좋게 한다라고 나와 있습니다.

최근 산삼이 남성 발기부전에 대한 탁월한 치료 효과가 있다는 논문이 발표되기 까지 했고 이 논문은 세계 최초로 SCI급 학술지에 게재돼 국제적으로 그 효능이 입증되었습니다.

산삼약침

이지스 산삼약침은 국내에서 채취한 10년 산양 산삼을 증류 추출하여 만든 것이며, 여기서 산양산삼이란 자연산 산삼 씨를 깊은 산속에 뿌려 야생 상태 그대로 키워낸 삼을 일컫는 것으로 자연산 산삼과 크게 차이가 없고 비슷한 효능을 지니고 있습니다. 산삼약침은 남성의 음부 주변에 직접 시술하여 산삼의 효능을 그대로 간직하면서 바로 효과를 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산삼은 매우 비싸다고 하는데 약침도 비싸지 않나요?

답변

자연산 산삼은 국내에서도 채취가 매우 어렵고 양도 적어 구하기가 어려우며, 구한다 해도 가격이 상당히 비쌉니다. 산삼약침에 사용되는 산삼은 산양산삼으로 자연산 산삼과 효능에 있어 큰 차이가 없을뿐더러 비용에서도 자연산 산삼에 비해 매우 저렴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산삼약침에 들어가는 비용은 크게 부담될 정도는 아닙니다.

음부 주변에 맞으면 통증이 심하지 않나요?

답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산삼약침의 바늘 침투 깊이는 5mm 내외로 매우 얕으며 바늘 역시 일반 주사바늘보다 가늘기 때문에 살짝 따끔한 정도로 크게 부담 느끼실 필요는 없습니다.

산삼약침을 맞으면 부작용이 생길까 두려운데요?

답변

이지스 한의원에서 사용하는 산삼약침은 충분한 임상테스트를 거친 산양산삼 증류 추출액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어떠한 화학물질이 첨가되지 않았으며, 천연 그대로의 추출액만을 사용하고 있어 부작용이 없습니다.

산삼약침은 얼마나 자주 맞아야 하나요?

답변

기본적으로 주 2회 치료받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젊은 환자의 경우 보통 10~20회 정도 치료를 받으며, 중년부터 고령의 나이는 30~40회 정도 치료를 받게 됩니다. 질환의 치료가 아니라 활력을 되찾기 위하여 약침치료를 받는 경우 횟수에 제한 없이 장기간 치료할수록 효과적입니다. 산삼약침의 경우 자주 맞는다고 하여 몸에 무리가 가거나 부작용을 주는 약침이 아니기 때문에 자주 맞는다고 하여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산삼약침을 맞은 후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나요?

답변

산삼약침 시술 후 약간 뻐근한 느낌이 들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일상생활에 지장을 줄 정도는 아니며, 하루정도 지나면 뻐근한 느낌이 가라앉게 됩니다.